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이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1:1상담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하는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 변경하시고자 하는 상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 적립금 적립 ] 포인트 사용의 최소단위는 얼마인가요?

     포인트를 이용하시는 최소의 단위는 100원입니다.

    즉, 100원 미만의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더라고 사용이 불가하며, 100원 이상 적립이 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적립금 적립 ] 뽀로로몰 포인트란 무엇인가요?

     뽀로로몰에서 상품 구입시 혹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께 적립해 드리는 포인트입니다.
    단, 포인트 사용의 최소 단위는 100원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포인트 단독 또는 현금, 카드와 혼용 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시 포인트는 다시 회수됩니다.

    포인트는 상품이 출고 완료된 후 자동으로 부여되며 개인별 포인트의 내용은 마이페이지>내 쇼핑정보>적립금내역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는 판매가 기준이 아닌, 실제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1원단위 금액 절사)

    예시) 판매가 10,000원 상품(포인트 100원 지급 상품)을 각종 할인을 받아 5,000원을 결제하여 구매한 경우,
    포인트 50점 지급.

  • [ 교환/반품/환불 ] 교환, 반품, 환불 또는 A/S는 정책을 알려주세요.

     주문하신 상품과 다르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만족센터(031-8060-2600) 또는 고객센터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고객님의 불만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뽀로로몰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10일 내(업체마다 다를 수 있음)에는
    다음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환불을 100% 보장해드리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 시키지 않습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없이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반환비용(발송 또는 왕복요금)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①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뽀로로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상품 배송완료 후 10일 내에는 상품이 마음에 드시지 않을 경우에도 교환·반품은 가능하지만, 이 때 발생되는 상품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상품 인도 후 10일이 경과한 상품 (상품 사용시 A/S만 가능)
    ② 포장 개봉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식품, 화장품, 음반 등의 소모품
    ③ 박스가 개봉되어 설치된 가전 및 컴퓨터 등의 설치 상품
    (가전 및 컴퓨터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반품 규정에 따릅니다.)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상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 확인 후 고객님이 요청하신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의 거래승인을 취소하여 드립니다.
    사용하신 포인트의 경우에는 부분 취소시 분할 복원되며, 반품을 하시는 경우 구입하신 상품과 행사제품을 함께 보내시거나
    행사 제품에 대해 해당되는 일정금액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 ]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지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수요일까지의 환불건을 취합하여 금요일에 환불이 반영됩니다.

    (3) 포인트 : 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정상적으로 복원됩니다.

    (4) 할인쿠폰 : 주문 후 단순 변심 취소 및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쿠폰은 재 발행 및 사용 가능합니다.)

    (5)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 ]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입금확인 중이나 상품준비 중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출고가 되신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혹, 상품출고 후 취소 시에는 고객님께서 편도/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접수는 근무시간 내에 고객센터(031-8060-2600)로 전화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 1:1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 결제/배송 ] 주문한 상품을 여러곳으로 보낼수 있나요?

     뽀로로몰에서는 주문 1건에 대해 1개의 배송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러곳으로 배송을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배송지에 따라 별도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 결제/배송 ]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수 있나요?

     배송 시간이나 날짜는 해당 지역 택배 영업소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해당 택배영업소 또는 기사님께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결제/배송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만족센터(031-8060-2600)로 전화주시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변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 결제/배송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배송기간은 구매장의 수령지역과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구매자께서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2~5일정도 지난 후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 기타 ] 보유중인 쿠폰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마이쇼핑페이지>내쇼핑정보>할인쿠폰내역에 들어가시면 보유하고 계신 쿠폰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적립금 적립 ] 환불을 안 받고 적립금으로 적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결제방법(카드결제/무통장입금)과 상관없이 적립금으로 환급이 가능하며, 추후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환불은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적립금 적립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날로부터 1년입니다.

    (16년 03월 21일자 이용약관 변경에 따름)


    이후 포인트는 영엽일 기준 5일 이내 소멸될 예정입니다.


  • [ 적립금 적립 ] 내 포인트가 이상해요

     고객님의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031-8060-2600)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한 후

    포인트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① 현금영수증

    소득공제용은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카드번호 중 선택하여 발급 신청하실 수 있으며,

    타인 명의로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할인, 포인트 사용분은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출력 여부와 상관 없이 국세청으로 데이터가 전송되어, 연말정산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도 발급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②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발급은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뽀로로몰은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시 비회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구매 시에는 쿠폰, 포인트 등의 회원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 회원가입/정보 ]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였는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페이지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들어가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등록한 e-mail 로 인증번호를 등록하신 후 e-mail 주소로 재발급 하여 드립니다.

    그러므로 받으실 E-Mail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뽀로로몰 고객센터 031-8060-2600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단, 회원 탈퇴 시 기존 회원 정보는 물론 이미 지급된 포인트, 쿠폰 등의 모든 회원 정보가 탈퇴 시 자동적으로 삭제되므로 개인 정보 유출 등의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다시 가입을 원하시면 초기 회원 가입 시 입력했던 모든 정보를 다시 입력하여 새로 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 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에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 '회원탈퇴'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탈퇴를 하시면 그동안 적립되었던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없으며, 보유하신 쿠폰도 모두 없어집니다.

    그리고 회원으로서 가능했던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을 원하실 때는 언제든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마일리지 혜택을 연장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뉴스/이벤트

MORE

상품 문의

MORE

상품후기

MOR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